-
이경준 사진전: 원 스텝 어웨이, 그라운드 시소 센트럴 전시마낙도의 전시 2024. 2. 12. 08:57
24/ 02/ 10
이경준 사진전: 원스텝 어웨이
그라운드 시소 센트럴 3F
명절 연휴 덕분에 몇 달 전 쪼꼬씨가 29CM에서 얼리버드 티켓을 구매해 놨던 이경준 사진전: 원스텝 어웨이를 보고 왔습니다. 그라운드 시소 센트럴 개관작이자 이경준 작가님의 첫 번째 개인전이라고 하니 가볍게 들려 감상하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. 일상적인 도시의 풍경의 사진들이 하나의 패턴처럼 보이는 안정감이 있는 사진들과 바쁘게 지나쳤던 도시 풍경이 조금 천천히 멈춰 보면 다른 느낌으로 다가 올 수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던 전시였습니다. (저에게도 생애 첫 사진전시였네요..!)
입구에서 예매내역을 확인받으면 사진전과 잘 어울리는 입장권을 주네요. 사진전은 총 4개의 챕터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. PAUSED MOMENTS/ MIND REWIND/ REST STOP/ PLAY BACK 각각의 챕터마다 다른 시각으로 바라보는 도시의 일상이 재밌는 포인트 아닐까 싶습니다. 직접 가보지 못한 뉴욕을 사진전에서나마 즐길 수 있었달까요..? 껄껄..







01234567이경준 사진전 첫 시작 









012345678910챕터 1, 2 






01234567챕터 3, 4 사진전이 끝나는 마지막 챕터에서는 나의 고민거리를 직접 적고 그 고민 가득한 종이를 직접 분쇄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. 분쇄된 종이들이 하나의 작품처럼 보이기도 했고 신선하게 다가왔네요. 쪼꼬씨와 유럽에 다녀와서 오랜만에 전시를 보고 왔는데요. 여행을 가면 찾아가는 전시를 막상 일상을 보내다 보면 안 가게 되는데 시간 날 때마다 쪼꼬씨와 문화생활을 즐겨야겠다는 생각이 가득한 하루였습니다. 그라운드 시소 센트럴은 서울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도 좋으니 일상에서 잠깐의 여유를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.
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마낙도였습니다.

